글로벌 유웨이닷컴 :: 유학정보의 모든 것

Uway Global Uway

홈

유학 정보

[캐나다] COVID-19로 인해 입국이 강화된 국가
등록일 : 2021.02.23 조회수 : 17 카테고리 : Life

 

 

 

2020년 연말에는 캐나다 내 하루 신규 확진자 수가 8천명을 정도로 매우 높은 숫자였는데요. 최근에는 4천명 정도로 50% 이상이 감소하였습니다.

또한, 캐나다를 비롯해 전 세계 각국에서 자국의 백신접종 계획을 수립해가고 있기 때문에 올해는 꼭 코로나가 없어지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따라서 2021년 1월 말, 다소 강화된 캐나다 입국 제한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국제 항공 제한

캐나다 내에 거주하는 내국인의 휴양지, 휴가 등의 비 필수적인 해외여행을 먼저 타겟으로 하여, 캐나다정부와 캐나다의 항공사들은 일부 국가를 지정하여 국제항공편을 4월 30일까지 잠정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2021년 2월 3일 부터 국제선 공항을 4군데로 지정하여 축소 운영하고 있습니다.

- 밴쿠버 국제공항

- 토론토 피어슨 국제공항

- 캘거리 국제공학

- 몬트리올 트뤼도 국제공항

 

코로나 검사 강화

코로나 검사 강화 부분은 유학뉴스 > '캐나다' 입국 조치 사항 안내 를 참고해 주시면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캐나다 입국 조치 안내 사항

 

캐나다 비자

2020년 3월부터 캐나다는 입국제한을 실행하고 있기에 정부가 정해 놓은 규정에 해당해야 캐나다로의 입국이 가능했었는데요.

현재 외국인 근로자로써 캐나다에 입국하려면, 유효한 work permit 을 소지하고 있거나, 이민국에서 받은 승인 레터가 있어야 합니다.

새롭게 입국을 시도하는 외국인은 work permit은 물론, 근무할 수 있는 유효한 고용제안서를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상단으로 이동
닫기 이벤트바로가기 창 닫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수시합격진단 1만원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