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그램 소개

캐나다 여름방학 캠프 소개

캐나다 여름방학 캠프는 캐나다 나이아가라 교육청과 사립 학교와 함께 기획되어 운영, 관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여름 캠프는 학생들의 연령에 따라 나누어 영어 학습과 새로운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어린 학생들은 Calvary Christian School 사립학교에서, 중학교 3학년 이상의 학생들은 나이아가라 가톨릭 교육청의 공립고등학교에서 2주 동안 캐나다 선생님들, 캐나다 친구들과 함께 영어 학습과 다양한 체험을 하게 됩니다. 주말에는 토론토 관광, 나이아가라 폭포 페리 관광을 하고 마지막 주에는 캘거리로 이동해 록키산맥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고 밴쿠버 관광을 한 후 귀국합니다.

캐나다 선생님들이 준비한 ESL 영어 수업과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으며 학교에서 수업을 듣는 동안 캐나다 친구들이 자원 봉사자로 참여하여 학생들의 수업 적응과 이해를 도와줍니다. 그리고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학교에서 진행하는 학습과 활동들을 통해 현지 친구들과 어울리며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캠프 기간 동안 교육청 홈스테이 관리 기관에서 엄선한 홈스테이 가정들과 생활하게 되고 "2인 1가정"에 배정됩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홈스테이 가정을 선발하며 캠프 참가자의 지원서를 검토하고 최대한 학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환경에 배정되도록 노력합니다. 홈스테이 가족은 참가 학생과 많은 경험을 나누기를 원하며 홈스테이를 신청합니다. 이들은 다양한 인종, 다양한 가족 구성 형태로 우리와 다를 수 있는데 참가 학생과 학부모꼐스는 이러한 캐나다 현지 문화를 이해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

공항에서 출발하는 순간부터 돌아오는 날까지 여러 차례 캠프를 운영해 온 인솔자들과 캐나다 현지 관리자가 학교 생활과 홈스테이 생활, 여행 일정을 잘 할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2. 프로그램 특징

캐나다 여름방학 캠프 특징

캐나다 학생이 수업 및 활동 도우미로 학생들과 함께하며 홈스테이 가족의 배려로 영어가 부족하여도 캠프 참가 및 활동이 가능합니다.

  • 문화 체험
    여행으로 배울 수 없는 캐나다 현지 문화 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유학 대비
    캠프 체험을 통해 스스로 하고 싶은 목표를 설정하고 더 큰 꿈을 꾸게 되는 자신 을 발견할 수 있고 유학을 스스로 결정하는 경우가 많아 장기 유학 결정 전 테스트해 보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 관리
    다양한 캠프 운영 경험을 가지고 있는 인솔자와 현지 관리자가 학생들의 관리를 맡고 있고 학부모에게 그날을 일정을 카카오그룹을 통해 매일 공유합니다. 출국 전 한국에서 학생별로 카카오톡 그룹방이 개설됩니다. 해당 카톡방에서 학생들의 생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진행 안내

구분 사립학교 캠프 나이아가라 가톨릭교육청 캠프
참가 대상 초등학교 4학년 ~ 중학교 2학년 (40명) 중학교 3학년 ~ 고등학교 2학년 (40명)
진행 지역 캐나다 온타리오주 St. Catharines 인근 지역
토론토국제공항에서 2시간, 나이아가라 폭포와 가까운 거리
유학생을 제외한 한국인이 적은 지역으로 100% 영어 사용 환경
캐나다 온타리오주 Niagara Falls 지역
토론토국제공항에서 2시간, 나이아가라 폭포와 가까운 거리
유학생을 제외한 한국인이 적은 지역으로 100% 영어 사용 환경
기간 18년 7월 14일 (토) ~ 18년 8월 5일 (일) [총 23일]
특징 영어 수준별 수업, 다양한 교과과정 체험
캐나다 현지 가정에서 생활, 2인 1가정
매주 금요일 캐나다 현지 문화 체험 : 토론토 시내 관광, 나이아가라 관광
캐나다 동부 오타와, 몬트리올, 퀘백 방문
인솔자 동행 및 현지 관리자 관리 하 운영
참가 신청 온라인 유학 Q&A 문의 / 전화문의 : 02-2102-5531
비용 390만원 (*항공료, 용돈, 캐나다전자비자 불포함)
*항공료, 캐나다전자비자 190만원 예상

4. 시간표 예시

사립학교 캠프 진행 안내


가톨릭교육청 캠프 진행 안내

5. 캠프 사진